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휴양지 타이쿤 게임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 다양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22.10.04

 

[자료제공 = 버킷플레이] 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에서 서비스 중인 휴양지 타이쿤 게임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는 휴양지 꾸미기 게임(경영 시뮬레이션)으로 약 3000종 이상의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나만의 휴양지를 만들 수 있다. 양대 스토어 평점 4.4 이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게임 내 소셜 기능을 통해 친구들과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0월에는 마녀의 집과 핼러윈 테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아이템 5종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테마 한정 패키지를 판매함으로 남들과는 다른 휴양지를 꾸밀 수 있다.

< 10월 신규 아이템 5종 이미지 >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하여 게임 내 필요한 아이템 및 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는 3가지의 테마(슈퍼문, 마녀의 집, 핼로윈)를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경험을 선물할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설치 및 플레이가 가능하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