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G-Weekly]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10월 4일 발매, 검은사막 '2022 하이델 연회' 개최

작성일 : 2022.09.26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모바일 게이머에게 빅재미 선사한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도 접수한다!

2020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세계 게이머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콩스튜디오의 가디언 테일즈를 이제는 닌텐도 스위치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오는 10월 4일 정식 출시될 예정인데요. 이번 작품은 한층 넓어진 디스플레이를 통한 몰입도 높은 플레이와 함께, 유저 친화적인 컨트롤러 커스터마이징, 그리고 글로벌 서버 매칭을 통한 풍부한 경험 등이 특징입니다. 특히 글로벌 원서버에서 실시간으로 원활하게 멀티플레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서버 라우팅 최적화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 콩스튜디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미디어 간담회 진행 "전세계 유저에게 재미 선사"

- 검은사막

검은사막 이용자 대축제 '2022 하이델 연회' 개최! '어비스원: 마그누스' 발표로 분위기 후끈!

매년 여름 검은사막 이용자들을 위해 개최해온 대축제 '하이델 연회'가 올해에도 찾아왔습니다. 전세계 이용자와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함께한 2022 하이델 연회에서는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함께 푸짐한 보상, 그리고 검은사막 이용자라면 누구나 기대를 품을 수 밖에 없는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기존 검은사막 세계와 공존하는 '어비스원: 마그누스'의 발표는 큰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마그누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더욱 풍부한 경험을 해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외에도 실시간으로 이용자와 소통하면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 펄어비스, 전세계 유저 함께한 검은사막 '2022 하이델 연회' 개최, '어비스원: 마그누스' 눈길

- 포켓몬 GO

포켓몬 GO 플레이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 '사파리 존: 고양' 오픈

고양시에 위치한 일산 호수공원에서 '포켓몬 GO 사파리 존' 행사가 개최됐습니다. 해당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희귀한 포켓몬을 포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 포켓몬을 끌어당겨주는 향로의 지속시간 연장 및 이로치 포켓몬의 등장 확률 업 등의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이에 많은 포켓몬 GO 플레이어가 일산 호수공원을 찾았는데요. 플레이어를 위해 곳곳에 배터리 충전기를 배치하고 트레이너 간의 승부를 펼쳐볼 수 있는 배틀 에어리어 등을 마련해놓는 등 많은 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너도 나도 가랏! 몬스터볼! '포켓몬 고(Pokémon GO) 사파리 존 : 고양' 진행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