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3주년 던조 이벤트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EA SPORTS, 게임의 사운드를 재정의할 공식 FIFA 23 사운드트랙 공개

작성일 : 2022.09.23

 

[자료제공 = EA] 23일 Electronic Arts Inc. (이하 EA)는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EA SPORTS™ FIFA 23의 공식 사운드트랙을 공개하여 시리즈 사상 최고로 광범위한 FIFA를 통해 플레이어와 함께할 비트와 리듬을 공유했다. 

다양한 아티스트의 100곡 이상의 노래를 담은 새롭게 제작된 FIFA 23 사운드트랙은 장르를 초월한 전 세계의 다양한 목소리를 한데 모았다. Bad Bunny 및 Yeah Yeah Yeahs와 같은 다양한 글로벌 히트 메이커와 Baby Tate, Ibeyi, 그리고 Pheelz와 같은 떠오르는 스타를 선보이는 광범위한 트랙 리스트는 축구의 풍부하고 글로벌한 특성을 잘 대변한다.   

EA 글로벌 뮤직 마케팅의 이사인 라파엘라 리마(Raphaella Lima)는 “올해의 사운드트랙은 게임에 대한 전 세계인들의 폭넓은 사랑을 보여주며 글로벌한 사운드를 담았습니다.”라고 말하며, “우리는 음악을 통해 글로벌 축구 커뮤니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싶었고, 가장 광범위한 FIFA를 위한 노래와 응원가를 선보이기 위해 이 놀라운 아티스트 그룹과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팬들은 또한 Jack Harlow, ROSALÍA, Pheelz, Central Cee 등을 포함한 아티스트가 디자인한 FIFA Ultimate Team™ 키트를 통해 좋아하는 뮤지션에 대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각 아티스트의 개성을 표현하도록 디자인된 커스텀 키트는 9월 27일*부터 지정된 목표를 완수하여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메뉴 사운드트랙은 FKA Twigs, Flume, MILKBLOOD, Phoenix, Sampa The Great, ODESZA 등 팬들이 좋아하는 57개의 신선한 멜로디와 함께 FIFA 23에 접속하는 플레이어를 환영할 예정이다. 플레이리스트에는 앙골라 팝 가수 PONGO부터 아르헨티나 힙합 아티스트 Trueno까지 다양한 사운드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올해의 VOLTA FOOTBALL 사운드트랙은 Nas, Denzel Curry, Quevedo, Remi Wolf 등의 트랙을 사용하여 거리 축구의 진정성과 대담한 느낌을 표현하고자 했다. 힙합, 얼터너티브, 일렉트로닉 댄스, 팝 음악 등에서 신중하게 선별된 리스트는 플레이어를 스트릿 축구 게임의 중심으로 직접 안내할 예정이다.  

FIFA 23 사운드트랙은 Spotify를 통해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팬들은 또한 올 가을 후반에 추가 공개될 사운드트랙에 대한 흥미진진한 업데이트를 기대할 수 있다. 

FIFA 23은 EA 밴쿠버 및 EA 루마니아에서 개발했으며 2022년 9월 30일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PC, Stadia, PS4, 그리고 Xbox One 용으로 전 세계 출시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