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디볼버디지털, 신작 '컬트 오브 더 램' 출시 임박하여 세번째 추가정보 공개

작성일 : 2022.08.05

 

[자료제공 = 미티어컴퍼니]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이 퍼블리싱하고 매시브 몬스터(Massive Mosnter)가 개발한 신작 ‘컬트 오브 더 램'(Cult of the Lamb)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가 현지시간 8월 4일(한국시간 8월 5일) 공개되었다.

세번째로 업로드 되는 컬트 오브 더 램의 ‘설교’는 게임 출시에 앞서 다양한 정보를 미리 제공하고 있다. 이번 편에서는 다양한 전투 상황의 예시와 함께 주요 인물로 등장하는 네 명의 주교들을 공개하였다.

컬트 오브 더 램은 플레이어가 악마적 힘을 신내림 받은 한마리 양이 되어 숲에서 자신의 영역을 설계하고, 모험을 통해 신자와 유물을 수집하여 교단을 건설하는 게임이다. 
2D와 3D가 혼합된 독특하고 귀여운 비주얼과 동물 캐릭터들 그러면서도 악마숭배라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컨셉을 통해 반전 매력을 구축하여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었으며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게임성도 기대받고 있는 작품이다. 

8월 11일(한국시간 8월 12일) 출시예정인 컬트 오브 더 램은 25일전까지 예약구매 시 특전으로 크툴루 스킨을 받을 수 있으며 PC,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의 플랫폼으로 한글화 출시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