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사이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대만 서버 6월 27일 출시

작성일 : 2022.05.27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대만 출시일이 6월 27로 공개됐다. 

대만 서비스를 담당한 '코모에 테크놀로지'는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마무스페 프리티 더비를 6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같은날 오전 사전 예약자 60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추가 보상인 '스타트 대시 ★3 티켓'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대만 출시일이 확정되자 국내 게이머들의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대만 서비스 사전 예약과 한국 서비스 사전 예약의 시작 시기가 불과 하루 차이였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게이머가 한국 역시 가까운 시기에 출시일 공개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출시 나흘 만에 일본 모바일 양대 마켓에서 매출 1위를 올리는 등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국에선 2021년 3월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 계약을 발표했으고, 지난 4월 26일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출시 준비를 시작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