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마상소프트 ‘콜오브카오스’, 신서버 오픈 앞서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작성일 : 2022.05.20

 

[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콜오브카오스>의 신규 서버 ‘이터널-불카누스’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신규 서버 오픈에 앞서 전면 개편된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금일(20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콜오브카오스’는 Full 3D 방식을 탈피한 쿼터뷰에 최적화된 그래픽과 연출을 담은 MMORPG로, 가상의 대륙 ‘카도르’에서 자유로운 PVP 및 대규모 공성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26일 신규 서버 오픈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이터널 불카누스’의 업데이트 내용에는 기존 클래스 풀체인지를 통한 스킬, 변신 시스템 전면 리뉴얼, 길드 기능 및 분해 시스템 개편, 신규 슬롯 전용장비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이 담겨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한 신규 서버 ‘이터널-불카누스’는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완료 시 용사의 무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무구 상자]는 물론, 힐링 팩터, 마나 팩터, 올마이티 주문서, 모든 능력치 3 주문서, 카도르 보급품 등 다양한 보상이 담긴 이벤트 쿠폰을 제공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콜오브카오스의 신규 서버 오픈에 앞서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신규 서버 오픈 후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콜오브카오스>의 사전예약 참여 및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