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파천일검 모바일' 30일 오픈 베타 시작! 인기 IP에 검증된 콘텐츠 더했다

작성일 : 2021.11.25

 

유원게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판타지 무협 RPG '파천일검 모바일'이 오는 30일 오픈 베타를 시작한다.

파천일검 모바일은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파천일검 온라인의 모바일판으로 원작 내용과 온라인판의 재미를 그대로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천일검 모바일은 지난 10월 19일 1차 CBT를, 11월 16일에는 2차 CBT를 진행하며 자체적으로 콘텐츠 점검을 진행한 바 있다.

해당 테스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만큼 2차 CBT 종료 일주일 후인 30일 드디어 오픈 베타를 출시하게 된 것이다. iOS와 구글은 11월 30일 11시에 정시 오픈하며, 원스토어의 경우 11월 30일 11시 이후에 오픈할 예정이다. 

파천일검 모바일에는 PC버전에서 등장했던 7명의 캐릭터 일검, 수아, 지로, 엄지, 남궁, 운정, 일신이 그대로 등장하며, 난투전, 문파전, 보스전를 포함해 신규 서버 간 PvP 콘텐츠 등 훨씬 풍성한 콘텐츠를 담을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버전에서 볼 수 있는 돈행성, 쥐행성 등의 업데이트를 통해 돈마왕과 쥐마왕 등이 등장할 예정이며, 이후에는 향후 결혼과 자식, 캐릭터별 속성, 장식 아이템과 무료 보상 아이템 등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되면서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로 19년째를 맞이한 장수 게임 '파천일검 온라인'을 토대로 2021년에 맞게 각색한 만큼 검증된 콘텐츠와 모바일 환경에 맞춘 플레이 스타일이 잘 어우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