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그라비티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 할로윈 기념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1.10.28

 

[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10월 28일부터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할로윈 기념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이번 라그나로크 오리진 할로윈 이벤트는 10월 28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매일 오후 8시부터 프론테라에 나타나는 할로윈 퍼레이드 차량을 따라가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할로윈 퍼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당일인 10월 31일 오후 9시 55분부터 오후 10시 20분까지는 프론테라 분수대에서 파티 참여 시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할로윈 칭호, 할로윈 나이트 반짝 선물상자 등을 주는 ‘할로윈 나이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0월 28일부터 11월 4일까지 의뢰 퀘스트 클리어 또는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할로윈 사탕을 획득 가능한 ‘Trick or treat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사탕을 정해진 시간에 등장하는 아이들에게 나눠주면 할로윈 고급 선물 상자, 할로윈 기념주화, 매직스파클러 등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할로윈 유람 가이드, 할로윈 퀴즈, 점성술사의 고민, 괴담이문록, 이상한 촛불 등 ‘할로윈 한정 퀘스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프론테라 광장도 할로윈 시즌에 맞춘 디자인 변경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희수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함께 유저분들이 할로윈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앞으로도 유저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구성할 예정이오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할로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