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에 축복을!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X ‘Re:제로’ 컬래버레이션 페이지 오픈

작성일 : 2021.10.28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와 일본 인기 라이트 노벨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Re:제로’)’의 컬래버레이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Re:제로’는 이세계로 소환된 고교생 ‘나츠키 스바루’의 이야기를 다루며, 짜임새 있는 각본과 개성 있고 섬세한 캐릭터 설정으로 일본은 물론 국내서도 호평 받는 작품이다.

티저 페이지에서는 ‘Re:제로’ 캐릭터 ‘에밀리아’와 ‘렘’의 등장, 그리고 ‘코노스바 모바일’에서 새롭게 펼쳐질 이들의 스토리를 예고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11월 9일 업데이트 예정으로, 신규 스토리 이벤트에 참여해 보스 ‘페텔기우스’를 3회 처치하면 4성 ‘[정령술사] 에밀리아’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4성 ‘[싸우는 메이드] 렘’, 4성 ‘[이세계 여행] 아쿠아’, 4성 ‘[똑같은 포즈] 메구밍’ 등 한정 멤버가 등장하는 무료 10회 뽑기 이벤트, 그리고 ‘Re:제로’ 4성 멤버 1명을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뽑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넥슨은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11월 8일까지 티저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적 사전예약 참가자가 일정 규모를 넘길 시 모든 이용자에게 ‘스킵 티켓(30장)’, ‘스태미나 비프(3개)’, ‘스킬 포션 미니(1개)’, ‘전설의 성배(5개)’ 등을 제공하며, 참가자 10만 명과 15만 명 달성 시 각각 ‘쿼츠’ 1,000개와 1,500개를, 20만 명을 달성하면 ‘쿼츠’ 2,000개와 ‘4성 확정 뽑기 티켓(1장)’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3성 이상 확정 뽑기 티켓’, ‘강화석(중)’, ‘파워 포션(대)’, ‘에리스’ 등 풍성한 혜택을 매일 제공한다.

‘코노스바 모바일’과 ‘Re:제로’ 컬래버레이션 내용은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