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피구왕통키M, 대만 앱스토어 1위 달성

작성일 : 2021.10.28

 

[자료제공 = 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가 개발하고 카이엔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대표 Oki Liang, 이하 카이엔테크)가 퍼블리싱하는 ‘피구왕통키M’이 대만 현지 출시와 동시에 인기 순위에 이름을 올려 주목을 받고 있다.

‘鬥球兒彈平M(피구왕통키M 현지 서비스명)’은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기록하며 런칭 전부터 대만 현지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정식 서비스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했다. 이는 출시 하루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스노우파이프 관계자는 “사전예약 단계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던 ‘피구왕통키M’이 대만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라는 기록을 보이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며 “대만 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만큼 카이엔테크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와 소통하는 운영을 바탕으로 좋은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피구왕통키M’의 대만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현지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