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시즌제 모바일게임 ‘삼국지 전략판’, ‘별처럼 빛나는 우리 삼전 이야기’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1.10.27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모든 이용자가 함께 게임에 대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별처럼 빛나는 우리의 삼전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국지 전략판’이 게임 내에서 다양한 에피소드와 추억이 있는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무구한 전략과 다양한 이야기들이 만들어지는 ‘삼국지 전략판’ 속 이야기들을 모두 함께 공유할 수 있게 하여 이용자들의 추억을 오랫동안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5일까지 개인 부문과 동맹 부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 혹은 자신의 동맹이 게임 속에서 경험한 영광의 순간과 치열했던 전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소재나 형식의 제한 없이 게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가 완료된 게시글은 11월 9일부터 14일까지의 투표 기간을 거쳐 순위를 정하게 된다. 

이벤트 개인 부문 보상으로는 최대 상금 10만원과 ‘삼국지 전략판’ MD 3종 세트, 인게임 아이템 3종, 지스타 BTC 티켓 2장이 제공되며, 동맹 부문 최대 보상으로는 상금 10만원과 치킨 콜라 세트 기프티콘 20개, 인게임 아이템 3종, 지스타 BTC 티켓 20장, 전체 동맹원을 대상으로 하는 2,000금화가 제공된다. 

투표를 통해 순위권에 들지 못한 참가자라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지스타 BTC 티켓, MD 상품,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받아볼 수 있으며, 참여 게시글에 특정 개수 이상의 댓글이 남겨질 경우에도 금화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삼국지 전략판’은 오는 지스타 2021 BTC에 참여하여 오우삼 감독이 제작한 브랜드 영화인 ‘천류’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적으로는 새로운 PK 시즌인 ‘천하쟁패’도 앞두고 있다. 새로운 플레이 방식과 장수들, 전투 방식이 적용되는 ‘천하쟁패’ 시즌은 더욱 끈끈한 연맹 간의 단결력과 협력이 매우 중요하게 작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매 시즌 다양한 게임 방식과 새로워진 전장 등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 있는 시즌제 모바일 게임 ‘삼국지 전략판’은 시즌제를 통한 공정한 플레이, 신선한 재미 등에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