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씨(NC) ‘블레이드 & 소울 2’, ‘세 개의 소울’ 업데이트

작성일 : 2021.10.27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27일(수) ‘세 개의 소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엔씨(NC)는 ‘스페셜 영웅 소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블소2 공식 커뮤니티에서 배포된 쿠폰 코드를 등록해 영웅 소울 1개를 확정적으로 받는다. 이용자는 게임에서 획득한 재화를 통해 제작 시 영웅 소울 1개를 추가적으로 확정 획득할 수 있다. 10/13일(수)부터 신규 생성된 계정의 캐릭터가 에픽 1막을 완료하면 영웅 소울 1개를 얻을 수 있다.

블소2는 신규 보스 ‘암흑의 기수 : 하름’을 선보인다. 하름은 수라의 심복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에 ‘심연의 틈’ 2층에 나타난다. 그림자의 힘을 사용하여 이용자를 속박하거나, 검은 구체를 생성하여 강력한 광역피해를 입힌다. 하름을 처치하면 ‘천빙’, ‘백발백중’, ‘치환’ 등 신규 영웅 패시브 무공서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소울 패링 시스템’을 추가했다. 특화 무공을 사용해 보스 몬스터의 공격을 방어하거나 회피에 성공하면 소울 패링이 발동된다. 소울 패링으로 기력 게이지를 모두 차감시키면 보스 몬스터에게 상태 이상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다.

블소2는 신규 모험 콘텐츠 ‘야루의 모래시계’를 29일(금) 업데이트 예정이다. 야루의 모래시계는 주로 경공을 활용해야 도달할 수 있는 지역에 등장한다. 가장 먼저 발견한 이용자만 루팅(Looting)이 가능하며, 영웅 무기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장비 시스템을 개편했다. 강화 단계에 따른 영력 증가량 및 일부 장비의 능력치를 상향했다.

엔씨(NC)는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으스스한 할로윈 던전’에서 ‘할로윈 사탕’을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사탕을 활용해 ‘할로윈 선물함’, ‘할로윈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할로윈 보스를 공략하여 영웅 장비 및 영웅 장비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