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월드 오브 탱크' 핼러윈 이벤트 '미르니: 희망' 작전 공개

작성일 : 2021.10.27

 

[자료제공 = 워게이밍]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핼러윈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11월 11일까지 2주간 초자연적 사건으로 황폐해진 미르니의 비밀을 밝히는 ‘미르니: 희망’ 특수 군사 작전을 진행한다.

플레이어들은 전투 전 3개의 난이도 중 하나를 선택해 5명으로 구성된 정찰 소대로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초급 난이도는 3개 페이즈, 중급과 고급은 4개 페이즈로 구성되어 있고 가장 강력한 적인 ‘불멸자’는 중급과 상급 난이도의 마지막 페이즈에서 상대하게 된다. 특정 페이즈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는 8개의 릴을 통해 불멸자의 약점을 알아낼 수 있다. 릴은 암호화되어 있어 이벤트 전투에 참여하거나 일일 임무 완료 시 제공되는 해독 열쇠로 해독해야 한다. 8개의 릴을 모두 해독하면 강력한 주포를 지닌 미국 7단계 프리미엄 중전차 King Tiger (Captured)와 3D 스타일이 제공된다.

아울러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11월 4일까지 핼러윈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은 6단계에서 10단계 전차로 전투에서 승리하거나 숙련의 증표를 획득하면 이벤트 특별 상품 자기 필름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5단계 전차 Titan Mk와 7단계 전차 H-N, 테마 위장, 보급품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