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랑그릿사 모바일 신규 버전 업데이트, 영웅 크림조의 왕, 화이트 시시 등장

작성일 : 2021.10.27

 

[자료제공 = 엑스디글로벌]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하고 엑스디글로벌에서 공동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금일 신규 영웅 크림조의 왕, 화이트 시시와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먼저 신규 영웅 크림조의 왕, 화이트 시시의 출현 소식이다. 크림조의 왕은 범위피해에 특화된 광역마법 영웅으로 범위피해를 입힌 적군에게 고정피해를 입히고, 명중한 적 머릿수에 따라 일정량의 생명을 회복하는 고유기술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 광역피해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버프 스킬도 적지않아 PVE에서 활용하기에 좋은 영웅이다.

진영은 “빛의 기원”. “어둠의 윤회”, “초월 영역”로 이루어져 있다. 화이트 시시는 서포터형 영웅으로, 매 턴마다 획득하는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스킬들을 운용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용병을 소환하거나 힐과 디버프 제거, 이동력 증가, 적 영웅의 용병을 해산시키는 등, 기존 영웅들에게선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스킬들을 마주할 수 있다. 진영은 “빛의 군단”, “공주 연맹”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외 업데이트 내용으로 루나와 헬레나의 전용장비와 멜파니의 고백이 신규로 추가되고, 메인 스토리 31장~35장도 추가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규버전과 함께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