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퀘어 에닉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정식 출시

작성일 : 2021.10.26

 

[자료제공 = 스퀘어 에닉스] 스퀘어 에닉스(대표: 마츠다 요스케)는 플레이스테이션5 (PS5),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Series X|S, 엑스박스 One 의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26일 발매됐다. 또한 PC (Steam, 지포스 나우 스트리밍)로는 10 월 27 일에 발매되며, 닌텐도 스위치 클라우드 버전도 일부 지역에서 판매 중이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Marvel Entertainment 와 긴밀하게 연계하며 Eidos-Montréal™팀에 의해 개발된 3 인칭 내러티브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독특하면서도 눈에 띄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캐릭터들이 오리지널 스토리에서 활약한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자칭 리더인 스타로드가 되어, 가디언즈와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함께 적과 싸우고, 함께 드넓은 은하를 모험한다. 다양한 멋진 영웅과 빌런을 만나며 여러 행성을 탐험해 보자. 또, 본 작품에서는 가디언즈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게임 내 40 종 이상의 의상으로 취향에 맞게 가디언즈의 외형을 바꾸거나 하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Eidos-Montréal 스튜디오의 대표 David Anfoss는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실현하기 위해서 Marvel Entertainment 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은 Eidos-Montréal 팀에게는 상당히 훌륭한 여행이자 경험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팬 여러분께서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뛰어들어, 사상 최초로 스타로드의 부츠를 스스로 신고 은하계를 무대로 모험을 펼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라고 말했다.

또 Marvel Games 의 EVP 겸 책임자 Jay Ong는 "독창적이면서도 유서 깊고 신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체험을 만들려면 Eidos-Montréal 가 적절한 파트너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비전을 훌륭히 실현해 주었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는 우리가 사랑한 가디언즈에 독자적인 어레인지를 더한 본 작품을 통해 은하를 횡단하는 스릴 있는 여행을 즐겨주셨으면 합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Bonnie Tyler, Rick Astley, KISS, Hot Chocolate, Mötley Crüe 등, 80 년대 명곡이 30 곡 이상 수록된 사운드트랙이 있다.. 추억의 록에 빠져 신나게 은하를 달려보자.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상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