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픽셀 전략 전투 게임 워핍스, '무한 모드'와 할로윈 컨텐츠 업데이트

작성일 : 2021.10.26

 

[자료제공 = 큐리어스 팩토리]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와 스커미쉬 모드 게임즈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의 전략 전투 게임 워핍스에 '무한 호러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커뮤니티에 요청에 의해 무한 모드가 추가되었으며 할로윈 관련 호러 컨텐츠도 포함된다.

워핍스에서는 플레이어가 병기와 보병들로 구성된 군대를 적절히 구성해 폭발이 난무하는 물리적 전투 현장에 보내야한다. 새로운 '무한 모드'는 말그대로 끝이 없는 모드로, 각 맵에서 자신이 세운 최고 기록을 매번 갱신해야 하는 모드다. 또한 공식 워핍스 디스코드 채널에 있는 스페셜 리더보드에 내 기록을 올려 다른 사람들이 그 기록에 도전하게 할 수도 있다. 해당 모드는 특별히 언락할 필요 없이 바로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난이도 조절이 이뤄졌으며 여러 할로윈 테마의 콘텐츠들이 추가되었다. 11월 5일까지 으스스한 배경음악이나 새로운 메뉴 디자인, 게임 맵 속에 등장하는 불이 켜지는 장난감 호박, 무서운 호박, 무서운 관들이나 섬뜩한 묘비 소품 등을 즐길 수 있다.

중독성 강한 픽셀 전략 전투 게임 워핍스는 4월 29일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었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더 자세한 사항은 워핍스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