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도트로 즐기는 슈팅액션 RPG게임 ‘인투더던전’, 그랜드 오픈

작성일 : 2021.10.26

 

[자료제공 = 크레이지마인드] 크레이지마인드가 서비스하는 ‘인투더던전’이 약 한달여간의 사전예약을 마치고 10월 26일 오후 2시부터 정식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독특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사전예약부터 이용자들이 몰렸으며 게임의 ‘흥행지표’ 중 하나인 각종 커뮤니티를 통한 유저들의 기대감과 긍정적인 호응이 이어졌다.

‘인투더던전’은 과거 오락실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도트그래픽과 화려한 스킬이펙트가 치트키이며 던전 내 사방에서 몰려오는 적을 물리치면서 짜릿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크 슈팅액션 RPG게임으로 라이트 유저부터 코어 유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다섯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각 직업에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직업 무기와 스킬 조합을 통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커스터 마이징 할 수 있는 점도 눈에 띈다.

또한 런칭을 기념하여 게임 내 놓칠 수 없는 파격적인 교환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를 통해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던전에 등장하는 마녀피규어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GM들의 활동으로 게임의 재미를 더해 줄 예정이라고 한다.

공식카페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인투더던전’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