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EA SPORTS, 피파 22의 출시 후 22일 간의 기록 공개

작성일 : 2021.10.26

 

[자료제공 = EA] EA는 EA SPORTS™ 피파 22가 출시 22일 동안 세운 기록을 공개하며 이 놀라운 순간을 기념했다. 올해 출시된 타이틀은 이미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플레이되었으며 하루 평균 총 8,900만 매치가 진행되었다. 또한 총 21억 번의 매치와 46조 분이자 8,780만 년 이상의 게임 플레이 시간과 50억 개 이상의 골을 함께 기록했다. 

EA SPORTS 피파 브랜드 부사장인 데이비드 잭슨은 “우리의 글로벌 축구 플랫폼의 성장은 전례 없는 속도로 계속되고 있으며 우리의 멋진 커뮤니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 팬들에게 가장 몰입감 있는 축구 게임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추진력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프리미어 리그, 라리가, UEFA, 콘메볼을 포함하여 클럽 및 선수를 통틀어 수백 개의 라이선스 파트너와 함께 우리는 전 세계 1억 5천만 명 이상의 팬들이 좋아하는 리그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세계에서 가장 진정한 의미의 인터렉티브한 축구 플랫폼을 만들 수 있는 영광을 누렸습니다.”라고 밝혔다. 

100개의 경기장과 30개 이상의 리그에서 700개 이상의 팀, 17,000명 이상의 선수의 라이선스가 포함되어 있는 EA SPORTS 피파 22는 UEFA 챔피언스 리그, UEFA 유로파 리그, 새로운 UEFA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프리미어 리그, 분데스리가, 라리가 산탄데르, 콘메볼 리베르타도레스, 그리고 콘메볼 수다메리카나와 같은 상징적인 대회를 플레이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이자 플레이어에게 가장 사실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이다. 

커리어 모드에서 EA SPORTS 피파 22는 플레이어가 클럽 생성을 통해 310만 개의 자신만의 맞춤형 클럽을 만들고 210만 명의 플레이어가 이 모드에 참여하는 것을 확인했다. 

또한 프로 클럽 게임 모드에서는 326,000개 이상의 여성 아바타가 생성된 후 5,770만 번 이상의 매치가 진행되었다. 

VOLTA FOOTBALL의 경우 150만 개 이상의 아바타가 커스터마이즈 되었으며 2,100만 개 이상의 매치가 진행되고, 1,120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아케이드 파티 게임에 참여가 있었다. 

피파 22는 10월 1일 출시되어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그리고 스타디아에서 혁신적인 차세대 HyperMotion 게임 플레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피파 22는 VOLTA FOOTBALL 아케이드 토너먼트, 완전히 새로운 피파 Ultimate Team™ 영웅 등을 포함한 모든 게임 모드에서 혁신을 제공한다. 

추가 정보 확인은 피파 커뮤니티 공식 채널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그리고 트위터 @easports피파를 팔로우하면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