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스포츠게임 '복싱스타' 할로윈 업데이트 진행

작성일 : 2021.10.25

 

[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할로윈 테마를 적용하고 신규 보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보스전 콘텐츠에 격투 무술을 사용하는 비밀 요원 발키리가 추가됐다. 발키리는 크라브마가 및 종합격투기술(MMA) 등 변화무쌍한 격투 기술을 사용한다. 보스 정복 시 게임 내 재화 및 오메가 진화 재료, 옵션 강화 티켓, 한정 프로필 등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할로윈 코스튬 아이템과 특별 글러브 2종도 추가됐다. 특별 글러브는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제작된 아이템으로 어퍼컷·훅 사용 시 상대방에게 중독 디버프를 부여한다. 이외에도 할로윈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오싹 파자마 파티와 뱀파이어 백작 코스튬도 추가됐다. 

또 복싱스타에 30일 이상 장기간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복귀 유저 혜택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게임 내 접속 시 게임의 기본 이용 방법을 숙지할 수 있는 안내가 추가됐고, 복귀자 전용 튜토리얼 미션과 전용 이벤트 경기를 통해 더욱 빠르고 쉽게 게임에 적응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할로윈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할로윈 미션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특정 임무를 수행한 뒤 포인트를 얻어 할로윈 잠옷, 헬스장 티켓, 밀리터리 백 등의 아이템을 다음달 18일까지 교환할 수 있다. 

또 내달 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총 7일간 코인, 골드, 할로윈 백, 트리니티 오메가 상자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복싱스타’는 간단한 터치 조작을 통해 잽과 훅 등을 날리며 복싱 게임의 시원한 타격감을 구현했고 이용자의 개성에 맞춰 다양하게 외형과 장신구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