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라인스튜디오 쿠킹 게임 라인 셰프, ‘구데타마’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작성일 : 2021.10.25

 

[자료제공 = 시너지힐앤놀튼]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 (LINE studio, 대표 이정원)는 대표적인 쿠킹 게임인 라인 셰프(LINE Chef)가 ‘구데타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인 셰프는 브라운과 귀여운 버디들과 함께 맛있는 요리들을 만들고 고객들에게 서빙하는 쿠킹 게임이다. 다양한 플레이 모드로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며, 귀여운 캐릭터들과 요리들을 만들고, 식당을 운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2019년에 론칭한 라인 셰프는 글로벌 누적 6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전 세계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구데타마는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로, 의욕없는 달걀이라는 컨셉 하에 여러가지 요리방법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캐릭터 형태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11월 11일까지 총 30개의 할로윈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구데타마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한정 할로윈 버디 패키지, 특별 터치 이펙트와 스테이지를 클리어를 통한 티켓 획득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즈널 패스도 마련했다. 또, 유저들은 한정 기간 동안 1일 1회 무료 가챠 이벤트 및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데타마 콜라보 버디를 획득하는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및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인 셰프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이1억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 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 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