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브라운더스트, 신규 스펠카드 3종 및 게임 시스템 업데이트

작성일 : 2021.10.25

 

[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스펠카드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펠카드는 전투를 유리하게 시작하거나 불리한 전투를 반전시키는 등 출전 용병의 장점을 극대화하거나 단점을 보완하는 기능을 한다. 먼저, ‘대지의 정령’은 돌 벽을 소환하여 뒤에 위치한 아군을 보호하며, ‘네메아의 가죽’은 임시 생명력을 부여하여 생존력을 높힌다. ‘침묵의 복수자 비다르’는 상대 적에게 침묵을 적용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 현재 게임 내 모든 스펠카드가 리뉴얼됐다. 활용성이 낮은 스펠카드의 능력을 상승시키고, 과도한 플레이 억제를 유발하는 경우 능력을 낮췄다.

전설 용병 4종에 대한 개선도 진행됐다. 안젤리카, 벨리아스, 나르타스, 루시우스가 그 주인공으로 전설 용병들의 스킬 사용 시 밸런스가 조정되어 활용성이 향상됐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시스템 개편도 진행됐다. 먼저, 동일 용병의 영혼장비 또는 특수 재료를 사용하여 영혼장비 최대 레벨 확장이 가능해졌고, 애장품에 특수 재료를 사용하여 공격력, 생명력, 민첩성 등 다양한 종류의 능력치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여기에 협동 토벌의 난이도가 ‘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재구성되었으며, 돌란 스테이지에서는 방어형과 지원형 용병의 장비를, 파탄 스테이지에서는 공격형과 마법형 용병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변경됐다.

또, 캠페인 시즌 2의 16~20 챕터에 매우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됐으며, 블랙스완 릴리안 코스튬이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오는 11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무료계약을 10일간 10회씩 제공하며, 11월 17일까지는 전설 용병 안젤리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11월 4일까지 전설 계약 누적 횟수에 따라 빛나는 전설 스킬북 조각, 전설 계약서, 다이아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같은 기간 영혼장비 소환 10% 할인, 룰렛 보상 2배 적용, 슬라임 및 골드 이벤트 던전이 매일 3시간 씩 오픈된다.

브라운더스트 신규 스펠카드 및 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