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마트스터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핑크퐁 아기상어’ 전격 콜라보

작성일 : 2021.10.25

 

[자료제공 = 스마트스터디]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손잡고 ‘핑크퐁 아기상어’ 게임 아이템 및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은 지난해 11월 전 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에 오른 인기 IP(지식재산권) ‘핑크퐁 아기상어’를 인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스마트스터디는 글로벌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통해 자사 IP 파급력을 확대하고, 크래프톤은 남녀노소에게 익숙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및 음악을 활용해 색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10월 24일부터 11월 20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은 핑크퐁 아기상어가 더해진 의상, 프라이팬, 낙하산, 그라피티 아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귀에 맴도는 후렴구와 따라하기 쉬운 율동으로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를 재현한 댄스 이모트도 즐길 수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만남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나는 한 마리의 아기상어’도 10월 28일부터 11월 4일까지 열린다. 친구들과 함께 클래식 모드를 플레이해서 ‘Baby Shark 세트’를 획득하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 인증샷과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프라이팬 쿠션 등 스페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 아이템 출시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면 된다.

스마트스터디 사업제휴팀 담당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IP ‘핑크퐁 아기상어’를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안에서 새롭게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로 누적조회수 95억 건, 장편 애니메이션 콘텐츠 ‘베이비샤크 빅 쇼’로 글로벌 흥행을 일으킨 데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해 장르를 넘나드는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