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휴양지 타이쿤 게임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 핼러윈 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21.10.22

 

[자료제공 = 버킷플레이] 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에서 서비스 중인 휴양지 타이쿤 게임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가 핼러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는 휴양지 꾸미기 게임(경영 시뮬레이션)으로 약 2000종 이상의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나만의 휴양지를 만들 수 있다. 양대 스토어 평점 4.4 이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게임 내 소셜 기능을 통해 친구들과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가오는 핼러윈 데이를 기념하여 알록달록 귀여운 핼러윈 소품들이 가득한 유령의 집, Trick or Treat! 핼러윈 사탕 가게, 신비로운 해저의 흔적이 담긴 심연의 난파선, 핼러윈 테마 속에서 바다를 감상하는 핼러윈 루프탑 카페 등 신나는 핼러윈 파티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 테마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이벤트 포스팅에 친구를 초대하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에는 낭만적인 가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테마가 출시될 예정이다.

특별한 핼러윈 파티를 선물할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