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미호요, 액션 RPG '붕괴3rd 서비스 4주년 맞이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21.10.22

 

[자료제공 = 위드피알]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에서 출시 4주년 맞이 5.2 버전 업데이트 ‘무한한 운명’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붕괴3rd’는 2017년 10월 17일 정식 출시된 게임으로, 약 2억 건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명실공히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무한한 운명’에는 기계 속성 뇌전 대미지 S급 캐릭터 발키리 뫼비우스 ‘무한·우로보로스’가 등장한다.

확장 보급을 통해 획득 가능한 ‘무한·우로보로스’는 원거리에 특화되어 있으며, 신체의 일부를 해방해 공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5초 동안 3단 분기 공격을 발동시킬 수 있다. 

또한 ‘붕괴3rd’ 최초로 허수 속성이 공개되어 이용자들은 활과 체술을 사용하는 A급 캐릭터 ‘한밤의 압생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부터 정식 출시 4주년 기념 테마 이벤트 ‘발키리`s 카페테리아’를 오픈, 발키리들과 함께 유저만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다양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발키리`s 카페테리아’에서 획득한 별점 쿠폰을 통해 상점에서 ‘단심의 먹구름’, 신규 코스튬 ‘태허선인의 추억’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9일부터 게임에 접속만 해도 혜택을 제공하는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누적 일자별로 정밀보급 카드, 확장 보급 카드 등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1500일 누적 로그인 달성하면 정밀 보급카드 10개와 확장 보급카드 10개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회사 측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함장들과 함께 걸어온 사계절’ 일러스트 게시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붕괴3rd 굿즈,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 신규 메인 스토리 ‘비극의 탄생’이 옛 천명 본부인 코로스텐에서 오픈월드 형태로 탈바꿈한 메인 스토리 26장이 개방됐다.

‘붕괴3rd’ 4주년 맞이 5.2 버전 업데이트 ‘무한한 운명’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