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미스터리 스릴러 게임 '레이첼 포스터의 자살', 10월 28일 닌텐도 스위치용 출시

작성일 : 2021.10.22

 

[자료제공 = 큐리어스 팩토리] 원오원 게임즈와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22일 미스터리 스릴러 게임 '레이첼 포스터의 자살'을 한국에서 10월 28일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미 PC, 플레이 스테이션, Xbox 용으로 출시되어 큰사랑을 받은 이 게임은, 지금 닌텐도 e숍에서 프리오더 시 20%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한국어도 100% 지원한다.

'레이첼 포스터의 자살'은 감성적인 노스텔지아가 기기한 괴담에 녹아 있는 일인칭 수사 게임이다. 다양한 내러티브와 플레이어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엔딩, 이중 음향 오디오는 게임 플레이에 몰입감을 더한다.

이 독특한 분위기의 일인칭 스릴러는 가족의 어두운 과거를 밝히고자 하는 어머니의 유언을 따라가는 젊은 여성 니콜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한다. 10대 소녀 레이첼의 자살에 얽힌 비밀을 풀어가며, 니콜은 산속에 버려져 눈으로 덮인 가족 호텔을 탐험하게 된다. 그녀는 레이첼의 자살에 자신의 아버지가 원인을 제공했다는 것을 알게 되며 FEMA 요원의 도움에 의지하게 된다.

게임 핵심 내용
• 가족의 어두운 비밀을 풀기위해 디테일하고 방대한 호텔을 탐험하자.
• 게임플레이에 몰입 시키는 이중 음향.
• 흥미롭고 감동적이며 성숙한 스토리텔링.
• 미스터리와 호러를 결합한 내러티브 스릴러.

'레이첼 포스터의 자살'은 닌텐도 e숍에서 프리오더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