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선데이토즈, '애니팡4'에 신규 미니게임 '블록쌓기' 선보여

작성일 : 2021.10.22

 

[자료제공 =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모바일게임 ‘애니팡4’에 블록쌓기를 소재로 한 신규 미니게임을 업데이트 했다고 22일 밝혔다.

10월부터 매월 23일에 시작해 6일간 진행하는 정규 이벤트로 선보일 ‘우주 높이 올라가자!’는 '애니팡4'의 퍼즐 플레이와 스테이지 연속 돌파 등으로 블록을 모아 탑을 쌓는 미니게임이다. 층층이 쌓아 올리는 블록의 층수에 따라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 미니게임은 순위 경쟁과 블록 물품 등을 추가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우주복을 입고 우주 공간에 블록을 쌓는 캐릭터 블루의 다양한 동작, 높이에 따라 배경이 변하는 우주 공간을 애니메이션으로 그려낸 점은 이용자들에게 보는 재미까지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선데이토즈는 핼러윈데이를 맞아 ‘펌킨헤드의 캔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바구니를 핼러윈데이 축제의 대명사인 펌킨헤드에게 전달하고 캐릭터 코스튬과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1월 7일까지 열린다.

선데이토즈 이진혁 팀장은 “미니게임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부응하고자 새로운 미니게임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블록쌓기 이벤트가 하루에도 20만 명 이상이 즐기는 기존 미니게임처럼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45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로 퍼즐 스테이지 총 2,050개를 선보이게 된 ‘애니팡4’는 타조 공원에 놀러간 애니팡 프렌즈의 이야기와 장애물 타조알을 활용한 새로운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