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반만 남은 세계’, 무명(엄상현 성우) 생일 영상 공개

작성일 : 2021.10.22

 

[자료제공 = 투디씨] 2DC(투디씨)는 서비스 중인 여성향 모바일 게임 ‘반만 남은 세계’의 인기 남자 주인공 ‘무명’의 생일을 예고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엄상현 성우가 연기한 ‘무명’은 ‘반만 남은 세계’의 8인의 남자 주인공 중 한 명으로, 2DC는 다가오는 ‘무명’의 생일을 맞아 21일부터 월말까지 한정 캐릭터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5월에 출시한 ‘반만 남은 세계’는 갑작스럽게 이세계로 소환된 여자 주인공(유저)이 뜻하지 않은 운명에 맞서 각종 모험을 펼치는 여성향 모바일 게임이다. 개성 넘치며 매력적인 8인의 남자 주인공들은 국내 정상급 인기 성우들이 총집합한 풀 더빙으로 출시 전부터 여성향 게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무명’을 연기한 엄상현 성우는 최근 방영 중인 tvN의 인기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다양한 세포들의 목소리를 연기 중이다. 그 외에도 남도형, 신용우, 심규혁, 이새아, 류승곤, 김민주, 김명준 등 초호화 성우진이 주인공 및 서브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여준다.

또한 ‘반만 남은 세계’의 OST ‘문득 너의 모습 떠올리면’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진민호의 가창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진민호는 ‘어때’, ‘반만’, ‘첫사랑은 거짓말이다’ 등 다수의 인기곡을 부른 폭발적인 가창력의 가수이자 다비치의 신곡 ‘나의 첫사랑’,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의 OST 중 케이윌이 부른 ‘내 생에 아름다운’ 등의 작곡가로도 알려져 있다.

더불어 ‘반만 남은 세계’는 현재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신규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해당 업데이트에는 '금서의 탑' 외에도 '천년의 꿈' 및 메인 스토리, 금원, 나락상점 캐릭터 등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으며,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사전예약 시 특별한 보상도 받을 수 있어 관심이 주목된다. 해당 사전예약은 10월27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