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트레져스 오브 디 이지언' 10월 22일 선주문 판매 개시

작성일 : 2021.10.21

 

[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Maxsoft Pte Ltd와 협력하여, Numskull Games가 개발한 역사 액션 스릴러 게임 '트레져스 오브 디 이지언'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10월 22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트레져스 오브 디 이지언'는 파쿠르 마스터 ‘마리 테일러’와 보물 사냥꾼 ‘제임스 앤드류’와 함께, 무한한 시간 루프 속에 갇혀 사람들에게 잊혀버린 미노아 왕국의 비밀을 파헤쳐 나가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아름다운 비선형적 오픈 월드에서 귀중한 유물을 발견하고 사라진 섬의 지도를 그려내면서 새로운 단서를 모아 고대의 예언을 완성해야 한다. 이를 통해 옛 신들을 분노하게 했던 수수께끼와 신비를 파헤쳐 역사가 영원히 반복되는 것을 막아내야 한다.

'트레져스 오브 디 이지언'의 주요 게임특징은 다음과 같다.

- 달리는 한 쌍: 마리 테일러와 그녀를 돕는 역사학자 제임스 앤드류는 고대의 유물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보물 사냥꾼 팀입니다!
- 자유롭게 질주하세요: 가파른 비탈길, 높은 벽과 장애물을 넘고, 덩굴을 타면서 깊은 구덩이를 뛰어 넘는 등 손으로 그려낸 오픈 월드에 있는 다양한 험난한 지형들을 파쿠르로 극복하세요.
- 시간의 루프와 퍼즐요소: 세계가 파멸하고 루프가 시작되기 전에, 시간 속의 작은 오류들을 활용하여 영원히 존재하는 지도에 대한 정보를 얻고 중요한 퍼즐들을 풀어나가세요!
- 또다른 세계를 발견하라: 수천 년 동안 깊은 곳에 숨겨져 있던 테라 섬에 가득한 다양한 역사적 보물과 해독이 필요한 불가사의들을 만나보세요.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트레져스 오브 디 이지언'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2021년 10월 22일부터 11월 4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11월 5일이며,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발매와 선주문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