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오스 레드' 신규서버 '발키리'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조기 마감

작성일 : 2021.10.21

 

[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정재목 대표)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MMORPG'에오스 레드'가 10월 28일 오픈 하는 신규 서버 ‘발키리’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유저들의 높은 관심도 속에 선착순 조기 마감 했다고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발키리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서버 접속 유저들에게 과거에 실패했던 펫 합성에 다시 한번 도전할 수 있는 '차원의 소울'외 '프리가르드 지원품 상자', '잊혀진 기사단의 보급품 상자', 장비 강화 주문서인 '빛나는 무기 강화 주문서', '빛나는 방어구 강화 주문서', 몬스터 도감을 등록할 수 있는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와 1억 골드를 지급 한다. 

추가로 모든 서버의 신규 유저에게는 신규 출석 보상 이벤트를 통해 성장 지원에 특화된 장비 아이템을 비롯하여골드, 몬스터 증표, 펫 카드, 영혼석 상자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인 ‘검의 성지 B3층’도 업데이트 되어, 89레벨대 몬스터를 처치 시 전설 장비 제작에 사용되는태양석 결정, 고대신의 소울과, 영웅 무기, 몬스터 도감에 등록할 수 있는 몬스터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에오스 레드'는 10월 21일부터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를 사냥하고 '할로윈 주화'와 '호박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주화'는 NPC에게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호박 상자'는 전설 아이템 제작 재료인 룬의 태양석, 결속의 소울과 함께, 소울 각인 재료 아이템과 강화 주문서, 전투에 도움이 되는 버프류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오스 레드'관계자는 "발키리 신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큰 호응을 해준 많은 유저분들에게 감사하며, 신규서버 오픈과 함께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즐겁게 즐겨 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