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으스스한 지하실 미스테리 전략 게임 'JARS', 스팀과 스위치용 출시

작성일 : 2021.10.21

 

[자료제공 = 큐리어스 팩토리] 마우스트랩 게임즈와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타워 디펜스 장르와 퍼즐이 결합된 전략게임인 JARS를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출시했다. 현재 20% 할인 행사가 10월 27일까지 진행중이다.

JARS는 엄마를 위해 피클 한병을 가져다 달라는 심부름을 하는 어린 빅터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지하실로 내려가 신비한 석관을 발견한 빅터는 다른 병들에서 기어나오는 생명체들과 맞닥트리게 되는데, 그는 이제 석관을 지키기 위해 그들과 싸워야 한다. 타워 디펜스 전략 게임에서 미니언들과 아이템을 사용해 모든 병들을 깨트리고 지하실 괴물들을 물리쳐야 한다.

미니언들을 적재적소에 배치하고 아이템 및 기타 업그레이드 등과 결합시켜 완벽한 전략을 짜는 것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방법이다. 또한 빅터는 왜 미스터리한 책의 일부분이 찢겨 나갔는지, 드라큘라가 왜 빅터의 지하실에 숨어있는지, 그리고 엄마가 외출금지를 시키기 전까지 세상을 구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내야 한다.

게임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타워 방어 퍼즐과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전략 게임: 모든 항아리를 깨고 석관을 보호하는 것이 당신의 주요 목표!
- 으스스하고 펑키한 고전 아트 스타일. 거기에 유머가 더해진 핸드 드로잉 방식은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 랜덤한 게임 플레이와 당신의 적응력: 병이 깨질때마다 무엇이 나올지 모른다. 빠른 적응력이 필수!

게임 관련 더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나 닌텐도 e숍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