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모바일 리듬 게임 슈퍼스타 시리즈, 할로윈 데이 맞이 역대급 이벤트

작성일 : 2021.10.19

 

[자료제공 = 달콤소프트] 전 세계 7,00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즐기는 달콤소프트의 글로벌 리듬 게임 슈퍼스타(SuperStar) 시리즈에서도 2021년 할로윈 데이를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년 할로윈마다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슈퍼스타 시리즈가 올해는 새로운 특별 영상과 함께 더욱 재미있어진 이벤트와 역대급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

먼저 슈퍼스타 시리즈에서 유저들의 반응이 가장 뜨거운 콘텐츠인 ‘한정 테마 디지털 카드’의 할로윈 기념 테마를 출시한다. 이번 할로윈에도 뱀파이어, 악마 등 오싹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디자인의 할로윈 한정 테마 카드를 출시해 유저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접속 보상 이벤트 또한 역대급이다. ‘14 Days Halloween Gift’ 이벤트는 2주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매일 황금 호박 박스 속에 담긴 인 게임 재화 ‘다이아몬드’를 매일 100개씩 총 1,400개 지급한다. 같은 기간 ‘할로윈 뱀파이어의 무시무시한 데일리 선물’ 이벤트에서는 매일 1회씩 ‘블러드 카드 팩 5’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할로윈 데이 당일에는 ‘블러드 카드 팩 10’ 등에 호박 고양이의 선물 ‘다이아몬드’까지 더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신규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Horror House’ 이벤트에서 6개의 공포 콘셉트 미션을 수행하면 ‘한정 테마 프리미엄 팩’과 인 게임 재화 등 푸짐한 보상이 지급된다. 할로윈만의 오싹한 즐거움에 몰입할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로, 유저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이와 함께 ‘할로윈 미션 이벤트’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인 게임 재화, 디지털 카드 팩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할로윈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유령파티 릴레이 패키지’, ‘할로윈 프랑켄슈타인 패키지’ 등 유저들의 수요가 가장 많은 인기 아이템을 담은 특별 패키지 또한 출시되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슈퍼스타(SuperStar) 시리즈는 SM, JYP, YG 등 K-POP을 대표하는 국내 주요 기획사들의 아티스트뿐 아니라 빌리 아일리시 등 세계적인 POP 아티스트의 음원 및 초상을 활용한 모바일 리듬 게임이다. 

할로윈 데이 기념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슈퍼스타 앱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