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미스터 드릴러 드릴랜드’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용 패키지 21일 선주문 판매

작성일 : 2021.10.19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액션 퍼즐 게임 ‘미스터 드릴러 드릴랜드’(한국어판)의 PS5™, PS4™ 버전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2021년 10월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스터 드릴러 드릴랜드’(한국어판)는 2002년에 발매된 '미스터 드릴러 드릴랜드'를 토대로 개발한 시리즈 최신작으로, 위에서 떨어지는 블록과 에어의 잔량에 주의하며 계속해서 땅을 파 내려가는 액션 퍼즐 게임이다.(GAMECUBE판 미발매)

■ 드릴러 카드와 선물 등 파고들기 요소도!

게임을 플레이하면 할수록 모이는 게임 내 포인트를 사용해서 드릴러 카드를 모으거나 선물을 구매하는 등의 파고들기 요소도 충실하다. 

■ 모두 함께 즐기는 ‘미스터 드릴러’!

‘4인 대전 모드’에서 모두 함께 신나게 ‘미스터 드릴러’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이번 작품부터는 온라인 대전 기능도 추가되었으며, 전 세계의 라이벌들과 함께 신나게 플레이할 수 있다.

액션 퍼즐 게임 ‘미스터 드릴러 드릴랜드’(한국어판) PS5™, PS4™ 버전의 패키지 선주문 판매는 10월 21일부터 시작되며, PS5™, PS4™, Xbox Series X|S, Xbox One 버전으로 11월 4일 발매된다. 
※이미 해당 게임의 PS4™ 디지털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추가 비용 없이 PS5™ 디지털 버전을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PS4™ 디스크 사본 소유자께서는 PS5™ 디지털 버전을 플레이하실 때마다 해당 사본을 PS5™에 넣으셔야 합니다. PS4™ 게임 디스크 보유자께서 PS5™ 디지털 에디션 비 디스크 콘솔을 구매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PS5™ 버전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