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닌텐도 스위치 '다잉 라이트 플래티넘 에디션' 10월 19일 정식 발매

작성일 : 2021.10.19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Techland와 협력하여, 좀비 액션 서바이벌 게임 닌텐도 스위치 '다잉 라이트 플래티넘 에디션' 패키지 제품을 2021년 10월 19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다잉 라이트 플래티넘 에디션'에는 굶주린 좀비들이 들끓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궁극의 1인칭 오픈월드 좀비액션 서바이벌 게임 '다잉 라이트'의 4가지 핵심 대형 DLC와 17가지 스킨 번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음은 물론, 컬렉션 가치가 높은 다채로운 실물 특전(슬럼과 올드 타운의 지도, 서바이벌 가이드, 스티커)이 특제 박스에 동봉되어 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면서 HD 럼블, 자이로스코프, 모션 컨트롤, 터치 스크린, 로컬 및 온라인 코옵 플레이와 같은 새로운 기능에 대응하기 때문에, 기존과는 다른 게임플레이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10월 19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 '다잉 라이트 플래티넘 에디션' 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본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