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이펙스 레전드, 새로운 레전드 ‘애쉬’ 등장

작성일 : 2021.10.19

 

[자료제공 = EA] EA와 리스폰 엔터테인먼트는 19일, 레전드 중심 슈팅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 이스케이프'의 최신 업데이트가 11월 2일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이펙스 레전드: 이스케이프는 에이펙스 게임의 경쟁구도를 뒤흔들 게임을 변화시키는 다양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펙스 레전드의 다음 주요 업데이트에서는 게임에 추가되는 새로운 레전드 ‘애쉬’가 친숙한 얼굴로 등장한다. 단순 아레나의 감독자를 넘어 완전하게 재건된 애쉬는, 한때 애슐리 리드였던 여성으로부터 만들어진 시뮬라크르다. 닥터 리드의 흔적이 여전히 애쉬 안에 남아 있으며 아레나에 참여한 다른 또 한 명의 닥터와의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어 이 관계가 다시 한번 재조명된다. 

에이펙스 레전드: 이스케이프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11월 2일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오리진 및 스팀 PC 용 업데이트가 진행될 때 오리진과 스팀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에이펙스 레전드의 최신 정보는 게임의 공식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지를 팔로우하거나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