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스모에서 보상 세 배 지급

작성일 : 2021.10.15

 

[자료제공 = 위드피알]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스모에서 보상을 세 배로 지급하고 다양한 모드에서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스모에서는 세 배의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특수 차량 작업과 연락책 임무를 플레이하면 두 배의 보상을 얻는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오늘의 목표 3가지를 전부 달성하면 50%의 보너스 GTA 달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 레이스에서는 서로 다른 6개의 모드에서 3위 안에 드는 회원에게 바피드 도미네이터 ASP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시승 트랙에서는 캐런 설튼 RS 클래식과 우베르막트 사이퍼, 아니스 ZR350를 먼저 시승해 볼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20일까지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면 GTA III의 20주년을 기념하는 수집품 중 첫 번째인 락스타 게임즈 글꼴 티를 선물할 계획이다. 아울러 유압 장치와 모든 차고 등을 비롯해 바피드 슬램트럭과 조빌트 헐러 커스텀, 람파다티 카스코 등의 이동수단을 대폭 할인해 플레이어들을 지원한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