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하스스톤 수집형 RPG 용병단 출시 기념 다양한 즐길 거리 선보여

작성일 : 2021.10.14

 

[자료제공 = 블리자드] 하스스톤(Hearthstone®)이 선보이는 초대형 업데이트이자 수집형 RPG 경험을 담은 무료 신규 게임 모드, 용병단(Mercenaries) 출시를 기념해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찾아온다.  트위치 드롭스과 원스토어 혜택 등 용병단의 시작에 도움이 될 보상은 물론, 새로운 모드에서의 승리를 위한 룰을 배울 수 있는 영상과 실력자들의 전략을 엿볼 수 있는 스트리머컵 등 꽉 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 트위치 드롭스 - 10월 16일 새벽 2시부터 10월 18일 새벽 2시까지

플레이어들이 용병단에서의 여정에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트위치 드롭스가 이번 주말 진행된다. 10월 16일 새벽 2시부터 10월 18일 새벽 2시까지 트위치에서 하스스톤 방송을 일정 시간 이상 시청하면 용병단 팩을 최대 2개까지 확보할 수 있다.

해당 등급의 용병을 모두 모으기 전까지 모든 용병단 팩에는 최소 한 가지 이상의 새로운 용병이 포함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보유한 용병 로스터를 더욱 빠르게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트위치 드롭스 보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스게임’ 영상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하스게임 영상에서는 용병단 전투 속 알아야 할 규칙들을 요점 위주로 간추려 소개한다.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병철 배우, 전영수 성우의 나레이션과 친숙한 화면 형식을 차용, 용병단 게임 내에서의 승률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가이드 사항들을 흥미롭게 안내받을 수 있다.  하스게임 영상을 시청한 팬들을 위한 댓글 이벤트도 10월 21일까지 진행된다.

■ 원스토어 구매 및 보상 혜택

오는 10월 26일까지 원스토어에서 하스스톤 용병단 상품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20% 즉시 당첨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출시 전 사전 예약 기회를 아쉽게 놓친 플레이어들에게도 아직 원스토어를 통한 특별한 보상을 얻을 기회가 남아 있다. 오는 10월 27일까지 원스토어 하스스톤 해당 페이지를 방문해 신청하면 사전 예약 보상으로 제공되었던 달숲(Moonglade) 카드 뒷면을 선착순으로 확보할 수 있다. 신청 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트리머컵 용병단편 – 10월 14일 오후 7시 팀 선정식 / 10월 21일 오후 7시 본방송

하스스톤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아온 스트리머컵 대회 역시 용병단 출시에 맞춰 새롭게 단장했다.  총 12명의 하스스톤 실력자 스트리머들이 팀을 꾸려 용병단을 위한 각자의 전략을 펼쳐낸다. 총 상금 600만원이 걸린 이번 스트리머컵 용병단편은 오늘 10월 14일 오후 7시 팀 선정식 방송을 통해 각 팀의 진용이 정해지며, 다음 주 10월 21일 오후 7시에 본방송으로 이어진다.  기무기훈, 용봉탕, 크랭크 등 세 명의 중계진과 함께 하는 스트리머컵 용병단편 방송은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되며,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팬들을 위한 시청자 이벤트도 마련된다.

■ 도스피 작가 일러스트

앞서 우리나라 팬들을 위해 프레스톨(Prestor) 여군주 일러스트를 선보였던 도스피 작가가 용병단 출시를 기념해 다시 한 번 빼어난 솜씨를 발휘, 용병단 콜래보레이션 일러스트를 선보였다. 리치 왕, 실바나스, 일리단에 하스스톤에는 처음 등장하는 디아블로까지 모닥불 앞으로 모여 하스스톤을 즐기는 정경을 유쾌하게 포착해 냈다.

10월 13일 출시된 수집형 RPG 용병단은 하스스톤의 초대형 무료 신규 모드다. 플레이어들이 좋아하는 영웅들과 악당들으로 구성된 용병들을 수집, 업그레이드하면서 필요한 장비를 갖추고 장대하게 펼쳐지는 절체절명의 전투를 지배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1인 모드인 현상 수배(Bounty)와 다른 플레이어들과 겨루고 경험 및 업적, 그리고 기타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는 사투장(Fighting Pit) 등 다양한 즐길 거리들로 구성된다.  플레이어는 프롤로그와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것만으로 8장의 용병 카드를 확보하고 용병단에서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