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모나크(Monark)', 14일 패키지 제품 정식 발매

작성일 : 2021.10.14

 

[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Furyu (대표 미시마 타카시)가 개발하는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RPG '모나크/Monark' 패키지 제품을 2021년 10월 14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모나크/Monark'에서 플레이어는 불가사의한 역장으로 바깥과 고립된 신미카도 학원에서 눈을 뜨며 게임이 시작된다. 주인공은 광기. 이상. 폭력. 불합리함에 저항하기 위한 악마의 힘 '허식의 권능'을 손에 넣게 되고 이상 사태를 해결하기 위한 ‘진학생회’의 부회장으로서 4명의 후보 중에서 ‘버디’를 선택하여 학원을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한 저항을 시작하게 된다. 

게임은 권속과 버디, 최대 6인까지의 프리 무브 턴제 커맨드 배틀로 진행되며, 배후에서의 공격이나 아군과의 연계 공격, 사용 시 리스크가 있는 악마의 힘 「권능」의 컨트롤 등 적절한 상황 판단이 전투의 중요 요소이다.

10월 14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모나크/Monark' 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트위터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