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닌텐도 스위치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 패키지 버전 한정 특전 공개

작성일 : 2021.10.14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2021년 12월 9일 발매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의 한정 특전과 다양한 '징글귀염 냥코'들을 소개했다. 

닌텐도 스위치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한국어판)은 둘이서 협력・대전 플레이를 지원한다. 쉽고 간단한 배틀 시스템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총 350개 이상의 징글귀염냥코가 등장하는 방대한 볼륨의 스테이지를 체험할 수 있다.

■ 패키지 버전 한정 특전 결정!
패키지 버전의 표지 뒷면에는 한국 한정의 특별 일러스트가 포함된다. 

【패키지 한정 특전】 
① 발매 기념★캐릭터 세트!!
·고양이 뿅망치
·고양이 브라더스

② 대전★응원팩!!
·그란돈 부대
·고양이 통조림 1만개

③ 아시아 한정★캐릭터 세트!!
· 태권도 냥코
· 꼬마 고양이 발키리
· 다크 꼬마 고양이 발키리
· 소룡포 냥코
· 광란의 소룡포 냥코

■ 10월 15일부터! 다운로드 버전 예약 시작! 
10월 15일부터 닌텐도 e숍에서 본작의 예약 구매가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닌텐도 e숍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키지 버전의 예약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 본 작품에 등장하는 '징글귀염 냥코'들을 소개!
본 작품에 등장하는 '징글귀염' 캐릭터는 총 350여 마리 이상! 개성 있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일부 소개한다. 

●고양이 
저가생산 가능한 기본 캐릭터.

●탱크 고양이 
고체력의 방어용 캐릭터. 공격력은 새발의 피 정도 (범위 공격).

●배틀 고양이 
전투용 캐릭터. 빨간 적에 엄청 강하다.

●징글 고양이
멀리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원거리형 캐릭터. 단발 공격력은 하이클래스.

●황소 고양이
민첩한 움직임으로 이동력이 뛰어난 캐릭터. 공격횟수도 장난이 아니다.

●고양이 새
체력은 약하지만 적을 한꺼번에 쓸어버리는 고파괴력 캐릭터 (범위 공격).

●고양이 피쉬
전투용 고급 캐릭터. 빨간 적에 엄청 강하다.

●고양이 도마뱀  
멀리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원거리형 캐릭터. 단발의 공격력이 으뜸.

●거신 고양이 
초절대 파괴력과 강인한 체력을 갖춘 최고급 캐릭터 (범위 공격).

●고양이 닌자 
깊은 산속에서 혹독한 닌자 수행을 견뎌 낸 전투용 캐릭터. 배틀고양이 보다 능력치가 높고 빨간 적에 엄청 강하다.

●고양이 브라더스
게임을 너무 좋아하는 사이좋은 형제. 밖에까지 컨트롤러를 가지고 나와 게임 놀이를 즐긴다. 빨간 적에 맷집이 좋다 (범위 공격).

●고양이 뿅망치
두드리면 소리가 나는 전설의 망치를 손에 넣은 고양이. 견고한 헬멧으로 라이벌의 반격에 대비한다. 가끔 속성을 가진 적을 날려버린다.

●태권도 냥코
국제대회는 물론 와이프의 스트레칭까지 전세계에서 활약하는 태권도 마스터. 발차기로 모든 이를 제압한다.

●소룡포 냥코
냥코대전쟁 대만판 릴리스 기념 캐릭터. 찜통에 사우나를 즐기러 들어갔다가 소룡포가 되어버린 고양이. 뜨거운 열기로 자, 지금 바로 출진!

●광란의 소룡포 냥코
찜통에 사우나를 즐기러 들어갔다가 소룡포가 되어버린 고양이. 광란이 되어 체력, 공격력과 바꾼 이동속도를 획득.

●꼬마 고양이 발키리
고양이 발키리의 여동생으로, 전세계에서 스파이로 대활약 중인 천계의 극비 에이전트 (범위 공격).

●다크 꼬마 고양이 발키리
어둠 속에 갇혀 몸과 마음이 어두워진 고양이 발키리의 여동생. 천계의 용맹함을 지닌 비밀 요원 (범위 공격).

닌텐도 스위치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한국어판)은 2021년 12월 9일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