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빌리빌리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 구글 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달성

작성일 : 2021.09.24

 

[자료제공 = 히든몬스터] 빌리빌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3D 피규어 수집형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이 구글플레이에서 인기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탄탄한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수집형 RPG에 피규어가 살아 움직인다는 독특한 소재를 더한 것이 특징으로, 이용자들은 80종 이상의 매력적인 피규어를 수집 및 육성하고 방치형의 간편함과 상황에 맞는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전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고 퀄리티의 그래픽과 캐주얼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게임성으로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9월 14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연이어 기록하며 하반기 수집형 RPG 기대작임을 증명했다.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빌리빌리는 공식카페를 통한 AR 인증 이벤트 및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 입어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이 인기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했다"라며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피규어들의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