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전 세계 대망의 리걸 서스펜스 대작 최신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24일 발매

작성일 : 2021.09.24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Series X|S, 엑스박스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을 24일(금)에 발매했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은 본격 리걸 서스펜스 스토리로 많은 유저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 사건의 수수께끼를 쫓을 때 다양한 액션과 상쾌함이 넘치는 배틀,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시리즈의 큰 특징이다.

본작에서는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에서 상처받고 시련에 부딪쳐도 몇번이고 다시 일어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를 Takuya Kimura가 다시 열연.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에서의 활약을 그린다.

평범한 재판일 거라 생각했던 어느 사건으로부터 떠오른 수수께끼에 가득찬 복수극. 그 이야기는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잃어버린 것은 진실. 그리고 정의. 진실의 문 저편에서 야가미가 보게 되는 것은?

또한, 야가미를 둘러싼 주요 등장 인물로는 전작에 이어 출연하는 Akira Nakao를 비롯해 Hiroshi Tamaki, Koji Yamamoto, Ken Mitsuishi와 같은 호화 배우진이 등장하여 이야기를 더욱 깊게 해준다.

■ 체험판 배포 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본편의 스토리 초반부터 1장의 도중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판'을 배포 중. 체험판의 플레이 데이터는 본편으로 계승할 수 있으므로 꼭 체험해 보자.

※본 체험판은 본편과는 달리 일부 플레이 스팟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발매 기념 온라인 이벤트 개최

발매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세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 결정! 나고시 토시히로 총감독, 호소카와 카즈키 치프 프로듀서, 스트리머 얏따와 함께 다양한 코너가 마련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포스팅을 확인하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세트 내용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게임 본편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올인원 시즌 패스' 
※아래의 3가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①탐정 라이프 만끽 팩(본편 발매와 동시에 배포 예정)
→본작의 스토리와 사이드 콘텐츠를 더욱 깊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세트로 구성한 DLC 팩

②청춘 드라마 만끽 팩
→청춘 드라마를 완벽하게 즐기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세트로 구성한 DLC 팩

③추가 스토리
→카이토를 주인공으로 한 또 하나의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추가 스토리"

■ 디지털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예약 특전

・스타트 대시 지원 팩
 →게임을 시작할 때 편리한 아이템을 세트로 구성한 DLC 팩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

  • nlv194_3425 아미뉴
  • 2021-09-24 16:52:36
  • 이 시리즈는 스팀으로 안 나와서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