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2주년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x 올리버 트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작성일 : 2021.09.24

 

[자료제공 = 워게이밍]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가 올리버 트리(Oliver Tree)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독특한 비주얼과 행보로 ‘밈’ 제조기로 불리는 올리버 트리는 프로듀서, 싱어송라이터이자 감독, 전직 스쿠터 챔피언 등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로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Scooter Army 이벤트에 합류한다. 금일부터 10월 4일까지 게임을 통해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독특한 사운드를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전투 승리시 프리미엄 계정과 미국 4단계 중형전차 M3 Lee 외에도 헤드폰, 선글라스, 업적 달성 아바타와 같은 올리버 트리 테마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수집품은 전설 아이템으로 결합되어 기념품으로 보관하거나 자유 경험치로 교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또한 게임속에서 올리버 트리가 기네스 세계 기록에 도전한 세계에서 가장 큰 스쿠터의 애니메이션 모델도 볼 수 있다. 

다양한 혜택 중 가장 특별한 것은 올리버 트리의 디지털 사인이다. 그가 게임에서 디지털 사인을 라이선스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탈리아 퍼쉬츠(Natalia Pershyts)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퍼블리싱 프로덕트 디렉터(Publishing Product Director, World of Tanks Blitz)는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는 올리버 트리처럼 다양한 시도를 좋아한다. 군함을 화성으로 이동시켜 중력을 거스르는 것부터 심해 전투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장르의 경계를 넓히고 게임에 더 많은 재미를 더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게임 속에서 올리버 트리의 비트를 듣는 것은 무척이나 흥미로운 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올리버 트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