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퀘어 에닉스, '초코보 GP' 발매 결정

작성일 : 2021.09.24

 

[자료제공 = 스퀘어 에닉스] 스퀘어 에닉스(대표: 마츠다 요스케)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레이스 게임 '초코보 GP'를 2022 년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초코보' 시리즈의 최신작은 레이스 게임으로 초코보나 동료들이 개성적인 머신으로 레이스에 참전한다. 스토리 모드에서 게임의 규칙을 익히고 나면 원하는 모드로 바로 대전해볼 수 있다.

파이어, 에어로 등 친숙한 마법으로 라이벌들을 공격할 수 있고, 캐릭터 고유의 어빌리티를 사용해 단번에 역전할 수 있다. 커스텀 레이스, 토너먼트식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레이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레이스를 즐길 수 있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전 세계 플레이어와의 불꽃 튀는 레이스를 즐겨보자.

10월 3일 13:00 부터 초코보 GP 의 공식 생방송 'TGS2021 특별 생방송'을 방송한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성우 Sayaka Senbongi와 Yoshitsugu Matsuoka와 함께 이번 작품의 매력과 게임의 최신 정보를 실제로 플레이하면서 전달할 예정이다.

◆방송일시
10 월 3 일 (일) 13:00~14:00 (예정)

◆출연
스페셜 게스트: Sayaka Senbongi (성우)
스페셜 게스트: Yoshitsugu Matsuoka (성우)
Akihiko Maeda ('초코보 GP' 디렉터)
MC: Susumu Imadachi (ELEC COMIC)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