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플랫폼 게임 ‘루미원(Lumione)’,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에 10월 13일 출시

작성일 : 2021.09.23

 

[자료제공 = 위드피알] 퍼펙트월드 게임즈(대표 노효인)가 서비스하고 Glimmer Studio(글리머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횡스크롤 플랫폼 게임 ‘루미원(Lumione)’이 오는 10월 13일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플랫폼 게임 ‘루미원’은 주인공인 심해의 정령 ‘글리머’가 빛을 되찾기 위해 떠난 모험을 담았으며, 이 과정에서 겪게 되는 곤경과 시련, 그리고 극복해 나가는 이야기를 통해 기존의 어드벤처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했을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이 게임은 약 170여 가지의 스테이지와 확장 시스템으로 구성되었으며 점프, 등반, 비행 등 여러가지 조작을 활용해 결승점까지 무사히 도달해야 한다.

특히 각각의 스테이지에서는 언리얼 엔진4로 구현된 몽환적인 심해 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섬세한 배경 음악까지 더해져 환상적인 모험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스테이지를 완료할수록 악랄해진 난이도를 자랑, 많은 전략과 다양한 시도가 요구되며, 클리어 시 재미와 성취감까지 느낄 수 있다.

이번 정식 출시 버전은 닌텐도 스위치 스토어에서는 1만3600원에, Steam에서는 1만25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언어를 지원한다.

현재 닌텐도 스위치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스팀에서는 정식 출시일인 10월 13일부터 출시 첫 주 동안 10% 할인 혜택이 제공될 방침이다.

이밖에 정식 출시에 앞서 스팀에서 ‘루미원’을 찜 목록에 추가하고, 데모 버전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평균 연령 23세의 개발자로 구성된 Glimmer Studio는 이번 첫 작품인 ‘루미원’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빛을 찾는 스토리를 소개한다.

‘루미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