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오스 레드' 혼돈의 탑 3층 업데이트 진행

작성일 : 2021.09.23

 

[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MMORPG'에오스 레드'의 혼돈의 탑 3층 업데이트와 가을 맞이 이벤트가 23일 진행된다고 밝혔다. 

혼돈의 탑은 일정량의 명예 주화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입장이 가능하다. PK 시 고정적으로 '모험가의 인식표'를 1개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인식표를 모아 NPC 상점에서 빛나는 정화의 열쇠, 찬란한 정화된 상자, 전설 스킬북 조각 등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찬란한 정화된 상자를 통해서 전설 세트 장비 제작에 사용되는 룬의 태양석, 결속의 소울, 희귀~영웅 제작 재료와 소울 각인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업데이트 된 혼돈의 탑 3층은 기존의 혼돈의 탑과 사용 시간을 공유한다. 

이와 함께, 유저 편의성을 위한 아이템 출처 기능도 개선되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하위 아이템의 출처 확인 및 거래소의 아이템 리스트에서도 출처를 확인할 수 있다. 동시에, 마일리지 상점의 판매 상품이 추가되어, 소울 파편, 펫 코인, 영혼석, 제작 재료부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오스 레드'는 가을을 맞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몬스터를 사냥하고 붉은 단풍잎을 획득하여 로제타의 보상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로제타의 보상 상자는 룬 재료, 펫 카드, 몬스터 증표, 강화 주문서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버 한정으로 로제타의 소울 각인 랜덤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추가로, 가을날의 식수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식수 이용 시 일부 능력치 버프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에오스 레드'는 “혼돈의 탑 3층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이후 진행되는 모든 업데이트는 유저와 소통하면서 유저 중심의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