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2주년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UNITE(포켓몬 유나이트)' 배포 개시

작성일 : 2021.09.23

 

[자료제공 = 포켓몬코리아] 포켓몬(The Pokémon Company)이 지난 22일(수)부터,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Pokémon UNITE(이하 '포켓몬 유나이트')'의 스마트폰 버전 배포를 시작했다.

'포켓몬 유나이트'는 포켓몬 최초 팀 전략 배틀 게임으로 닌텐도 e숍과 App Store 그리고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배포와 함께 새로운 배틀 패스 '제로나인포스'가 시작되며, 배틀 패스를 통해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배틀 패스 레벨이 오를 때마다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배틀 패스로 업그레이드하면 희귀한 홀로웨어 등의 더 귀중한 아이템이 보상에 추가된다.

또한 스마트폰 버전 '포켓몬 유나이트'의 사전 등록 수 500만 돌파 달성 보상으로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에오스 티켓' 그리고 '피카츄 유나이트 라이선스'와 피카츄의 특별한 홀로웨어인 '축제 스타일'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선물은 사전 등록 유무와 상관없이 한국 시간 2021년 10월 31일(일) 23시 59분까지 스마트폰 버전 '포켓몬 유나이트'에 로그인하고 로그인 이벤트를 클리어한 모든 유저가 받을 수 있다. 

새로운 기능으로는 '유나이트 서클'이 추가되었으며, 이 기능을 이용해 서클 동료와 채팅을 즐기거나 이미 다른 사람이 만든 서클을 찾아 유나이트배틀 동료를 찾을 수 있게 된다.

제라오라 유나이트 라이선스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미션 역시 시작된다. 한국 시간 2022년 9월 6일(화)까지 해당 미션을 클리어하면 제라오라 유나이트 라이선스를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버전 '포켓몬 유나이트'의 배포 개시를 기념하여 '포켓몬 유나이트' 모바일 런칭 트레일러를 포켓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으며, 본 게임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및 공식 SNS, 닌텐도e숍과 App Store 그리고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