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바이크 레이싱 게임 ‘림스 레이싱’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17일 출시

작성일 : 2021.09.17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레이스워드 스튜디오(Raceward Studio)의 바이크 레이싱 게임 ‘림스 레이싱(RiMS Racing)’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늘 소비자가격 55,0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림스 레이싱’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은 추후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및 닌텐도 e숍으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림스 레이싱’은 현실적이고 적극적인 주행과 엔지니어링 및 정비가 결합된 바이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바이크를 타고 부품을 교체하며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하여 성능을 향상시키자. 레이스의 승리를 위해서는 실제 엔지니어처럼 바이크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고 라이더의 한계를 넘어야 한다. 견인력, 각도, 제동, 토크, 경로, 스피드 등 모든 요소를 고려하고 부품들을 교체하여 최고의 세팅을 발견하라.

- 환상적인 차고
모험은 자신의 드림 바이크를 선택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림스 레이싱에서는 ‘두카티 파니갈레 V4 R’, ‘MV 아구스타 F4 RC’, ‘아프릴리아 RSV4’, ‘BMW M 1000 RR’, ‘스즈키 GSX-R1000R’, ‘혼다 CBR1000RR’, ‘가와사키 Ninja ZX-10RR’, ‘야마하 YZF-R1’ 등 총 8가지의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바이크를 선택할 수 있다.

- 최적화된 바이크
이제까지의 바이크 시뮬레이션에서 볼 수 없었던 정비 관리 시스템을 통해, 레이스가 끝난 후 바이크를 업그레이드하고 성능을 높이기 위해 바이크의 마지막 나사 하나까지 이르는 모든 부품을 분해하고 관리할 수 있다.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메이커들의 공식 부품 500여가지와 함께, 라이더를 꾸밀 수 있는 200종류 이상의 공식 장비들을 카달로그에서 확인하라.

- 성능 분석
바이크의 작동 방식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성능 최적화를 돕는 MSC(모터바이크 상태 확인)를 통해 플레이어를 레이싱의 핵심으로 인도한다. 브레이크 디스크의 온도, 타이어의 압력과 마모, 안정성에 영향을 주는 서스펜션 작동 방식, 전자장치의 설정 등, 실제 라이더처럼 자신의 주행 스타일에 맞게 나만의 바이크를 설정할 수 있다.

- 정교하고 현실적인 물리 엔진
정비 관리와 MSC를 통해 제공되는 정교함과 세부 설정의 수준은, 까다로운 트랙 레이서들조차도 흥분할 정도로  현실적인 바이크 물리학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한다. 또한 경험이 부족한 플레이어라도 다양한 주행 보조 기술을 통해 최고가 되기 위한 기술을 배우는 것이 가능하다.

- 상징적인 서킷
실버스톤, 라구나 세카, 스즈카, 뉘르부르크링, 폴 리카르 등 충실하게 재현된 세계 곳곳의 10가지 공식 서킷에서 스릴 넘치는 주행을 즐겨라. 또한 공공도로를 선호하는 라이더를 위하여 미국, 노르웨이, 호주, 스페인, 이탈리아의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한 5가지의 루트가 새로운 바이크 레이싱 경험에 맞춰 재현되었다.

- 커리어와 팀 관리
커리어 모드에서는 팀을 관리할 수 있다. 레이스 스케쥴을 관리하며 라이더를 육성하고, 어떤 R&D 구역에 투자할 지를 결정하고 팀의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라. 만약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레이싱 능력을 키운다면, 다른 제조업체와의 협업을 기대할 수도 있다.

‘림스 레이싱’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