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대항해의길’, 추석 맞이 역대급 프로모션 실시

작성일 : 2021.09.17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은 자사 대표 게임인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에서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추석맞이 프로모션은 오는 9월 22일까지 게임 내에서 다양하게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참여 가능한 로그인 뽑기에서는 7레벨 함선장비와 함선테마를 비롯한 다양한 장비를 100%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접속시간에 따라 하루 최대 5장까지 얻을 수 있는 ‘축하카드’를 통해서는 ‘축하 보상’을, ‘서명 수집’을 통해서는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이벤트 물품을 특수 개량 도면 등 값진 보상과 변경할 수 있는 ‘장식 교환’과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 가능한 ‘무쌍의 패자 도전’을 통해 또 다른 재미까지 느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사파이어 누적 소비량에 따라 함선장비 단조도면과 모두가 꿈꾸는 8레벨 함선 장비를 100% 얻을 수 있는 ‘누적 소비 보너스’는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10월 6일까지 기간 중 18일 이상 접속하여 게임 내에서 가장 쉬운 일일 임무인 ‘브너의 고민’을 완료하면 역시 꿈의 장비인 8레벨 함선 장비를 100% 얻을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푸짐한 프로모션은 계속된다. 9월 22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매일 공개되는 쿠폰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다빈치탐측기’부터 ‘항해사 학사 수첩’까지 다양한 보상을 매일 얻을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추석 연휴 소식 인증만 해도 추첨을 통해 ‘함선장비 단조도면’과 ‘황실쇠망치’를 받아볼 수 있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야외 활동이 쉽지 않은 요즘, 고유 명절인 추석을 보다 풍성하고 마음 넉넉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역대급 프로모션을 준비하였으니 놓치지 말고 즐겨 주시고 앞으로 예정된 업데이트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항해의길’은 열강들이 전 세계를 두고 패권을 다투던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항해, 무역, 전투, 탐험 등 원하는 콘텐츠를 집중하여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항해 MMORPG이다. 2017년 10월 출시되어 1개월 만에 구글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하고, 현재까지 항해 MMORPG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대표 항해 게임으로서 매 분기별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