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2주년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유비소프트, 파 크라이6 출시전 특별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1.09.17

 

[자료제공 = 씨앤씨 파트너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액션 FPS 신작 파 크라이 6(Far Cry® 6)의 정식 출시 전 국내 팬들을 대상으로 파 크라이 6의 한국식 오픈월드를 체험할 수 있는 '웰컴 투 야라 게릴라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웰컴 투 야라 게릴라 투어 이벤트는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된다. 팬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파 크라이 6의 배경이 되는 카리브해 중심부 열대 낙원 지역인 ‘야라(Yara)’의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을 방문하거나 온라인 공연 영상을 즐기며 이색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웰컴 투 야라 게릴라 투어 이벤트는 푸드 투어, 펍 투어, 서핑 투어, 뮤직 투어 등 총 4가지 테마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푸드 투어, 펍 투어, 서핑 투어는 하바나 인디 클럽, 쥬벤쿠바, 쿠바왕, 나루서프 앤 바 등 야라 지역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공간들과 연계해 현실 세계에서 야라 지역의 혁명군이 되어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장소에서는 야라 커피, 야라 샌드위치, 야라 드링크 등 파 크라이 6의 분위기를 연출한 특별 메뉴들을 다양한 현장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웰컴 투 야라 뮤직투어는 라틴음악 뮤지션인 ‘큐바니즘’과 함께 한다. 큐바니즘은 국내 쿠바 음악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밴드로 이번 파 크라이 6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새롭게 작업한 ‘독재여, 안녕! (Adios, Dictadura!)’ 뮤직비디오를 특별 공개하고 시청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유비소프트는 웰컴 투 야라 게릴라 투어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layStation®5 콘솔 및 Far Cry 6 Antón & Diego Castillo–Lions of Yara, Assassin’s Creed® Animus Collection–Master Assassin Ezio 등의 프리미엄 피규어, 유비소프트 게임 할인 쿠폰, 혁명 보급품, 유비소프트 굿즈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불가피하게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자신의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웰컴 투 야라 게릴라 투어 이벤트에 대한 캠페인 영상 및 이벤트 장소, 참여 방법, 경품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0월 7일 정식으로 출시하는 파 크라이 6는 최근 강렬한 액션과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콘텐츠 로드맵을 발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파 크라이 6는 현재 사전 예약 중으로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파 크라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