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이키나게임즈 수집형 RPG ‘데빌피스’ 오픈 및 추석 이벤트 개시

작성일 : 2021.09.17

 

[자료제공 = 이키나게임즈] 이키나게임즈(대표 배준호, 최주홍)는 자체 개발 모바일 역발상 판타지 수집형 RPG ‘데빌피스(Devil Piece)’가 지난 10일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페어리테일>, <세인트 세이야> 및 네이버 웹툰 <선천적 얼간이들> 모바일을 만든 경험이 있는 개발사의 새로운 작품이다.

데빌피스는 용사에게 패배한 마왕의 조각을 모으기 위해 플레이어가 서번트를 수집 및 성장시켜 잃어버린 힘을 되찾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현재 40여 명의 캐릭터와 270 여 종류의 장비, 230여 개의 스킬 및 스토리, 레이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데빌피스는 오픈 일주일 만에 추석 이벤트 및 스토리의 5챕터, 6챕터를 개방하는 등 빠른 업데이트를 보여주고 있다. 

배준호 공동대표는 데빌피스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능력 있는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데빌피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페이지 및 데빌피스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