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다크사이더스 III’ 닌텐도 스위치 9월 30일 정식 출시 및 예약 판매

작성일 : 2021.09.16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건파이어 게임스(Gunfire Games)가 제작하고 THQ 노르딕(THQ Nordic)이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다크사이더스 III’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9월 30일 소비자가격 45,0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9월 16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크사이더스 III’는 수많은 비평가들에게 찬사를 받은 핵 앤 슬래시 방식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다크사이더스’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이다. 플레이어는 묵시록의 네 기사중 하나인 ‘퓨리(분노)’가 되어 일곱 가지의 대죄를 처단하고, 지상을 어지럽히고 있는 힘들의 균형을 되찾아야만 한다.

■ 게임 특징

- 분노에 몸을 맡겨라: 채찍과 마법을 자유롭게 다루는 마법사 퓨리가 되어, 세계의 선과 악의 조화를 되찾아라.
마법을 사용하여 다양한 상황에 대처하라: 퓨리는 마법을 통해 포스, 플레임 등 다양한 폼을 해방할 수 있다. 여러 상황에 - 특화된 다양한 폼으로 새로운 액션과 능력들을 활용하자.
- 자유로운 모험: 스토리를 진행하며 다양한 필드를 탐색하고 숨겨진 비밀들을 풀어내자.
- 일곱 가지의 대죄를 쓰러트려라: 신비한 생명체에서 타락한 존재에 이르는 일곱 가지의 대죄들과 그들의 하수인들을 처단하라.
- 추가 콘텐츠 무료 제공: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는 추가 콘텐츠 ‘공허의 수호자’ 및 ‘크루시블’이 기본 수록된다.

■ 예약 특전

- DOBE 닌텐도 스위치 먼지 방지 키트

‘다크사이더스 III’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